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공지사항

SNS 및 프린트
facebook
twitter
프린트

코스인코리아 8월23일자 언론보도 자료

유원대 뷰티코스메틱학과 ‘화장품 아이디어 공모전’ 수상

충북창조경제지원단 주관 화장품아이디어 공모전 6명 대거 수상 영예

기사 입력 2016-08-23 10:21

.[코스인코리아닷컴 이승하 기자] 지난 7월 충북창조경제지원재단에서 주관하고 LG생활건강에서 후원하는 ‘화장품 아이디어 공모전’에서 유원대학교(U1) 뷰티코스메틱학과의 재학생 6명이 우수상을 수상했다.

이 대학 4학년 임수진 학생은 ‘퀵 실크 더블바디 자외선차단제’로, 3학년 이지희 학생은 ‘일체형 쿠션파운데이션’로, 김유정 학생은 ‘워터 드롭 썬 마스크’로, 류은지 학생은 ‘컬러 코렉팅 선블럭’으로 각각 선정됐다.

또 이 대학 2학년 경희정 학생은 ‘쿨 거품을 머금은 쿠션 파운데이션’으로 1학년 이다영 학생은 ‘수분광 커버쿠션’으로 우수상을 받았다. 수상 재학생 모두 영동대학교 학과 성적우수 장학금을 받으며 추후 LG생활건강 입사 지원시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.

학생 지도를 맡은 뷰티코스메틱학과 김노수 교수는 “우리 학과 재학생이 6명이나 우수상을 받게 된 것은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”라며 “우리 학과 교수진은 재학생의 졸업 후 현장 적응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교과 과정과 내용을 꾸준히 개선해왔다. 이러한 노력이 이번 수상과 무관하지 않을 것”이라고 전했다. 또 김 교수는 “앞으로도 더욱 기업에서 환영받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”고 덧붙였다.
 

이승하 기자 chloe5510@cosinkorea


입학
상담신청